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로,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오늘도 랄랄라♪

부제 : 한 번 곰손은 영원한 곰손 ^_ㅠ


잉여로운 방학 내내 심즈4만 하다가 왠지 다른 게임이 하고 싶어졌습니다. 하지만 제게 있는 건 사양 딸리는 노트북 뿐... 8_8

하지만 덕질을 위해선 기계덩어리(미안ㅠㅠ)에 굴복할 제가 아니죠!!!! 쌈박한 걸 찾아냈습니다.
바로 어린이들의 친구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서비스 종료 소식에 안타까웠는데 다행히 게임랜드는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추억의 게임들을 몇가지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1. 슈의 라면가게






2004년 출시된 이래로 꾸준히 인기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라면을 팔아 10000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게 목표입니다. 바른 클릭 속도가 관건.


하지만 곰손인 저는...






성공해 본 적이 없습니다... ^_ㅠ


번번이 수강신청에 실패하는 이유를 찾았네욤...☆★

그나저나 '넌 설거지나 해'라니,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 흑흑.




2. 때부자






목욕탕을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고용할 사람들을 정하고 목욕탕 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클릭실력과 더불어 빠른 방향키 사용능력도 필요한, 상당히 고차원적이고 복잡한(...) 게임이에요.


꽤나 어려운(제 기준...) 게임이지만 제가 이걸 좋아한 건 이기고 지고가 없어서인 것 같아요. 승패따위!!






저는 하루동안 28만원 가량을 벌었네요! 흑자입니다! ^_^

(하지만 임대료를 내고 나면 남는 게 없겠지... 8_8)




3. 버거짱!!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해서 고객이 주문한 햄버거를 만드는 게임이에요. 여타 게임들과 달리 키보드를 사용한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멍때리면서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에요. ㅎ_ㅎ 킬링타임에 제격!




이것 외에도 얼려먹는 초코만들기(현실에서 해도 재미집니다. 헤헷), 고향만두(아직도 깨지 못하였다. 나의 만두는 무엇이 문제인거신가?!?!?!?), 과자공장 등 재미난 게임이 아주 많답니다. +파니룸...


혹시나 시간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는 분, 수강신청을 위해 빠른 클릭질을 연마하고 싶은 분(하지만 성공할거라는 장담은 못한다)이 계시다면 추천! 또 추천합니다! '_'bb





덧글

  • 하네키 2017/02/12 23:16 # 답글

    아아.. 저 추억의 게임들. 하지만 저도 곰손이라.... 저 라면가게 전 5000원도 넘어본적 없을걸요? ㅠ
    (반갑습니다!)
  • 랄라 2017/02/12 23:59 #

    앗! 제 동지가 여기 계셨네요ㅎㅎㅎ 하네키 님도 시간나실때 한 번 해보세요~ 아마 예전보다는 늘었을거예요 :)

    그리고 저도 정말 반갑습니다! 첫 덧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