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 쭈꾸미가 맛있는 달테이블 삼시세끼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찾게 되는 달테이블! 벌써 세 번째 방문이네요.
맛있는 음식도 있지만 맛없는 함정 음식도 많아서;;;ㅎㅎ 갈 때마다 메뉴 선택에 신중하게 됩니다. 하하.








오늘 주문한 메뉴는 프리미엄 세트로 직화 쭈꾸미, 샐러드 파스타, 고르곤졸라 화덕 피자, 공기밥이 한 상 나왔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8900원! 이렇게 값 싸고, 푸짐해서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간 곳은 제주 삼화지구점인데요 전체적으로 모던시크풍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갬성갬성해...☆★


사실 컨셉으로 내세운 직화구이집(...)느낌은 아니죠. 그래도 나름 깔끔하고 괜찮아요.ㅎㅎ







우선, 추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애플망고 에이드로 한 잔에 4000원. 우리가 모두 아는 델몬트 망고맛에다 탄산 탄 맛!
1리터짜리로 시키면 7000원이더라고요. 양 대비 1리터가 이득이지만 너무 달아서 다 못 마실 걸 알기에... 뚀륵.







가장 먼저 나왔던 샐러드 파스타 입니다. 사진에선 풀밖에 안 보이지만 안에 면이 숨겨져 있어요.

사실 제가 달테이블에서 가장 싫어하는 메뉴가 파스타 종류인데요, 묘하게 면 식감이 딱딱해서 싫어했어요. 그런데 샐러드 파스타는 원래 차갑고 단단한 게 매력이니까요!
참깨 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의 익숙한 조합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직화 쭈꾸미 덜 매운맛! 제가 달테이블에서 가장 애정하는 메뉴랍니다.


불맛나는 감칠맛 도는 양념에 쫄깃한 쭈꾸미라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음식이에요ㅠㅅㅠ
밥에 소스 넣고 사이드로 나오는 무 생채랑 콩나물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불고기보다 훨씬! 추천해요!






고소한 쌀밥에 쭈구미... 너는 더럽...♥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화덕 피자입니다.
작고 도우도 얇고, 사실 구색맞추기용 같지만ㅋㅋㅋㅋ 그래도 꿀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 부족한 맛을 커버해 줄 수 있는 세트메뉴의 가격 덕분에 앞으로도 종종 들릴 것 같습니다.

어른들의 취향을 저격할 불맛나는 쭈꾸미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피자 파스타까지 모든 게 어우러져있어 가벼운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중구난방한 메뉴가 단점이자 장점이에요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